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CS표준교육센터

교육안내

img

직무역량발전소

교육안내 > 직무역량발전소

교육목표 및 효과

조직구성원 개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 역량강화 및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신뢰와 만족을 주는 기업의 이미지 구축과 조직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조직의 구성원들을 역량을 개발하고 향상시킨다.

교육과정

사원역량향상과정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기획력
목표관리
시간관리
회의기법
문제해결능력
직무역량향상과정
고객대응대기법
성교육
갈등관리
마케팅 세일즈
리더십
코칭
소비자보호법
개인정보보호법
CS경영
조직활성화
불만고객응대
글로벌비즈니스매너
고객관계관리
이미지 메이킹
서비스 리더/마인드

Copyright (C) 2013 한국CS표준교육센터. All rights reserved.

대전 유성구 도룡동 399-8번지 대덕첨단빌딩 1층 바열 110호 한국CS표준교육센터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이서희 (kcsedu@daum.net)